233 0 0 0 6 0 2년전 0

일년에 12권 출판하기

책을 많이 읽거나 남과 다른 특별한 경험을 하면 나도 내 책을 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전통적인 출판 시장에서는 불가능한 꿈이다. 잘 팔릴 책이 아니라면 출판은 언감생심이다. 이 고정 관념을 1인 출판이 깨부순다. 이제는 스토리만 있으면 누구나 남의 도움 없이 자신의 책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심지어 돈이 1원도 필요 없다. 이 책은 그 지침서이다. 지난 1년간 매달 1권의 책을 내 놓겠다는 다소 황당한 목표를 세우고 노력했고 성공했다. 지난 12개월 동안 고비마다 고민한 흔적이다. 찬찬히 읽어 보면 누구나 작가가 될 수 있고 자신의 이야기를 책이라는 형태로 내 놓을 수 있다. 자신의 책을 갖는 것은 이제는 일부 지식인 층의 전유물은 아니다. 야, 너두 할 수 있어.
책을 많이 읽거나 남과 다른 특별한 경험을 하면 나도 내 책을 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전통적인 출판 시장에서는 불가능한 꿈이다. 잘 팔릴 책이 아니라면 출판은 언감생심이다. 이 고정 관념을 1인 출판이 깨부순다. 이제는 스토리만 있으면 누구나 남의 도움 없이 자신의 책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심지어 돈이 1원도 필요 없다.
이 책은 그 지침서이다. 지난 1년간 매달 1권의 책을 내 놓겠다는 다소 황당한 목표를 세우고 노력했고 성공했다. 지난 12개월 동안 고비마다 고민한 흔적이다. 찬찬히 읽어 보면 누구나 작가가 될 수 있고 자신의 이야기를 책이라는 형태로 내 놓을 수 있다. 자신의 책을 갖는 것은 이제는 일부 지식인 층의 전유물은 아니다. 야, 너두 할 수 있어.
30년간 외국은행, 생명보험사, 한국은행에서 해외투자 업무에 매진했다. 주식, 채권, 대체, 파생 등 해외투자 전 영역에 걸쳐 성공과 실패로 점철된 해박한 경험을 쌓았다.
책을 좋아하고 영화도 좋아한다. 맛있는 음식을 맛보는 것도 만드는 것도 좋아한다. 보면 알게 되고, 알면 좋아지고, 좋아하면 받아들이게 된다. 서로를 받아들이면 싸울 일이 없다. 서로 힘을 합치면 해결 못할 일이 없다고 믿는 낙관주의자이다. 그런 면에서 여행은 세계 평화를 위한 가장 유효한 수단이라 생각한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