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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과멋, 도쿄 2023

하네다에서 긴자로 가기 단팥빵은 여기서 시작되었다 길가다 사 먹은 마론 케익이 신의 한 수 오모테산도에서 쇼핑하기 서로 닮아가며 만들어 낸 하라주쿠 하치공의 전설 파헤치기 시부야의 교차로가 그리 붐비는 이유 디즈니랜드는 놀이공원인가, 사교의 성전인가 세상에 이런 맛이, 몬자야끼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의 개념을 바꾸다 도쿄 전철 유감 10년 간 하나도 변하지 않은 신주쿠 현재 일본에서 제일 잘 나가는 캐릭터 긴자의 땅값은 여전히 세계 최고
하네다에서 긴자로 가기
단팥빵은 여기서 시작되었다
길가다 사 먹은 마론 케익이 신의 한 수
오모테산도에서 쇼핑하기
서로 닮아가며 만들어 낸 하라주쿠
하치공의 전설 파헤치기
시부야의 교차로가 그리 붐비는 이유
디즈니랜드는 놀이공원인가, 사교의 성전인가
세상에 이런 맛이, 몬자야끼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의 개념을 바꾸다
도쿄 전철 유감
10년 간 하나도 변하지 않은 신주쿠
현재 일본에서 제일 잘 나가는 캐릭터
긴자의 땅값은 여전히 세계 최고
저자는 30년 간을 해외 주식, 해외 채권, 대체 투자, 파생 상품 투자 등의 해외 투자 업무에만 전념하며 세계를 누비고 다녔다.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들과 교류를 통해, 평상시에도 해외 문화에 대한 이해와 소양이 남달랐던 편이다.
2023년 들어 지난 3년간 우리 일상을 온통 흔들어 놓았던 코로나의 영향으로 비로소 벗어나고 있다. 오랜 갈증을 덜기 위해 가장 가까운 나라를 골랐다. 10년 만의 재방문이다. 갈 때마다 새롭고 갈 때마다 배울 곳이 있다. 전체적으로는 잘 변하지 않는 도시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